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야돔 Poy sian - mark2 (Thai inhaler)

어쩌다 두개를 얻어온 야돔.

태국산 아로마테라피같은것을 하는 것이라고 한다.

뚜껑을 열고 코에 대고 흡입을 하면 되는건데, 알콜 향도 강하고 풀냄새같은게 난다.

코가 막히거나 할 때 하면 좋다고 하는데 마침 한쪽 코가 막혀서 두어번 흡입했더니 콧물이 흘러내리는 느낌이 들었다. 다만 강도를 조절하는게 쉽지 않고 왠지 많이 하면 좋지 않을것같은 느낌이 들었다.

 글씨를 읽을수는 없지만 영어로는 들이마시거나 바르라고 되어있다.

이것저것 찾다보니 이런 재미있는 짤도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